얼마 전 미국 시장을 대충 살펴보니, 미국 경제는 둔화되고 있었습니다. 상황이 이런데도 불구하고 FRB멤버들은 약세를 요구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각종 지표는 여전히 호경기를 의미하고 있습니다.연준은 경기 하강세를 안정시키는 데 주력하는 듯해 지금 단계에서는 그런 지표들이 무너지고 있을 뿐입니다.
지금 미국에서 경기 둔화보다 더 심각한 것은 물가 상승입니다. 그러니 가능한 한 빨리 쇠퇴합시다."이것도 달러 강세를 초래해 국내 주식시장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어쨌든 투자가는 그렇습니다. 지금의 미국 경제가 별로 좋지 않다니 믿을 수 없고, 자신이 쇠약해져 있다는 것도 믿을 수 없습니다.이거 안 좋은 소식인 것 같아요 주식시장을 살리기 위해서는 미국의 경제지표를 개선해야 하지만 이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9월 FOMC까지는 역시 마음을 열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중국에서는 생산자 물가지수와 소비자 물가지수가 발표되었습니다. 소비자 물가지수는 예상을 0.1% 밑돌았어요. 보통 이것은 둘 중 하나입니다. 물가는 천천히 오르고 있습니다.경기가 좋지 않군요.... 그러면 주가를 내립시다.... 그 중 한 가지만.... 가격인상이 늦어지고 있습니다.중국 정부는 더 많은 자금을 제공합니다.유동성의 힘으로 주가를 올려요.2개 있습니다요.
오늘 중국 주식시장은 전자적으로 반응했습니다 그 결과 상하이지수는 0.5% 상승했지만 항셍지수는 2.5% 하락했습니다 생각보다 큰 폭의 하락이군요. 중국 정부가 텐센트와 Netizu 관계자들을 리콜하면서 기술주 감소로 이어지고 있습니다요. 요즘 주가가 엄청나게 오르고 있습니다요. 하지만 시장은 중국의 규제 소식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식 시장이 항셍지수와 크게 관련되어 있습니다는 것을 아십니까? 전에도 말했듯이 말이죠.한센테크 지수가 하락하면 원-달러 환율이 상승해 외국인이 팔게 됩니다. 이 때문에 코스피는 곧 하락할 것입니다. 오늘 코스피 선물 옵션 일치로 지수는 더 떨어진 것 같습니다. 오늘 코스피는 1.53% 하락한 3114로 마감했습니다. 외국인은 3천억원, 기관은 9천5백억원을 매도했고 주식시장은 환매되었습니다. 결국 금융기관의 투자로 주가지수는 하락했지만 코스닥은 비교적 호조를 보였습니다. 종가는 0.25% 하락했습니다. 대기업 바이오 기업 중에는 잘 되고 있는 회사도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H&B 그룹의 주가급등과 셀트리온 그룹의 소폭하락이 코스닥 시장의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고 생각됩니다.
한편, 한국의 종합 주가지수는 혼란 상태에 있습니다요. 정부 규제 리스크가 지속되는 가운데 오늘도 외국인과 기관투자가가 네이버와 카카오를 팔았습니다. 동시에 시가총액 상위 종목도 모두 하락했습니다.
코스피 자체도 오늘 시작부터 20포인트 아래로 떨어진 채 출발한 것입니다.바꿔 말하면 생명선을 깨고 불온한 경향을 낳았습니다. 중국 증시의 급락은 코스피의 추가 하락을 촉발시켰다고 봅니다.
시장은 애매합니다.성장주는 여전히 강하지만 잘 견뎌내고 있습니다요. 아까 설명 드렸던 베이스 몇 개는 잘 됐어요 2차 전지 부문도 그렇습니다 몇 가지 행사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에코프로비엠은 SK이노베이션과 10조원 규모의 양극성 소재 판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고 합니다. 동시에, 다른 소재주도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Eco Probiem은 앞뒤로 약세를 보이며 6% 오르는 데 그쳐 기관투자가와 외국인이 팔았습니다. 시장이 별로 안 좋아요. 그는 2차전지 부문이 주요인으로 상승해도 일부 종목만 오른다는 것은 시장이 약세라는 뜻입니다.
2차 전지 관련 수소 자동차도 몇 가지 섹터에서만 상승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퍼포먼스와 차트 이벤트는 아이보리 프론트 테크 및 효성 어드밴스트 머티리얼을 참고하세요. 작은 이벤트밖에 발생하지 않아, 대부분의 이벤트가 약해지고 있습니다.
게임주의 일부만이 상승했습니다요. 게임을 할 때는 메타버스에도 접속되어 있는 메타버스 ETF의 발매가 발표되어 그런지 저는 당신과 로드를 위해 공유했습니다. (실은 오래전에 발표된 것입니다) 아니면 이 섹터는 상승하지 않았던 것일까요?오늘 WFX 관련주는 대체로 강세였습니다. 동시에, 엔터테인먼트 부문이나 게임 부문도 강점을 나타냈습니다. 그러나, 증가가 크지 않고, 일부의 종목만이 강세라고 하는 사실은, 시장이 별로 좋지 않은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만한 성장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성장주라고 부르는 것은 재미없었지만 좋은 싸움이었습니다.
앞으로 코스피는 전혀 재미없는 추세가 될 것 같아요.어쨋든 20호선은 붕괴됐습니다. 20번째 줄 부근의 3160pt가 처음부터 손상되었기 때문에, 직전의 3050pt가 닫힐 가능성은 남겨두겠습니다.좀바에서 대처해야 할 것 같아요. 어쩔 수 없어요. 그래서... 만약 20열이 붕괴된 오늘 이른 시일 내에 팔리지 않는다면 그걸 고수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것이 30에서 50이 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어쨌든 미국과 중국이 정책을 내놓은 뒤에도 계속 주식시장을 활성화할 것입니다"
다만, 성장 주위의 포트는 가능한 한 접근해 주시기 바랍니다.참기는 쉬울 거예요. 어설픈 비즈니스 민감주는 지루할 수 있습니다요.
몇 가지 주제를 보면 입니다.오늘은 별로 시세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대통령 선거 테마주는 강세였습니다요. 어제 영업시간 외에 품절된 홍준표 관련주가 급등했습니다요. 이재명씨도 주가도 좋았습니다. 대선 후보들이 공약한 주택 공급 관련 주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시장이 침체되어 있습니다면, 이 테마주들을 봐야 합니다. 글쎄요, 저는 인간을 주제로 한 주식을 매매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그들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주식이기 때문이죠. 정책주는 움직임이 완만한 종목이 많기 때문에 가지고 갈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건축업자입니다.
오늘 일본 코로나 감염자 수가 2,000명을 돌파한 점, 미국 감염자 수 감소 등으로 경제 재개 부문은 하락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이것은 20줄 이하에서 사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와 네이버도 그렇고요.20일 배 안에서 참을성 있게 구매를 포기했습니다. 2차전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천 개나 되는 행사가 있습니다요. 20번째 주식을 살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요.
요즘 BDI지수가 떨어지고 있습니다요. 이것은 조선업을 약화시키고 있습니다. 글쎄요... 철광석과 같은 원자재 가격이 요즘 상승하고 있습니다요 보통 이런 것들이 올라가면 BDI도 같이 올려요. 좀 이상하네요. 이곳 내부의 공기는 깊지 않아요. 우선, 조선업은 BDI가 좋지 않아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의견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한샘인수는 몇몇 회사로부터 공격을 받았습니다. 최종적으로는 롯데 쇼핑이 뒤를 이습니다. 잘생겼든 롯데쇼핑이든 좋은 소식은 아닌 것 같아요. 한샘은 퍼포먼스에 영향을 받아요이제 볼 시간이에요. 저항 지대이므로 팔아 치우고 바닥에서 되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수 합병 결정은 좋은 뉴스가 아닙니다.너무 급격한 상승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요즘 삼성의 폴더블폰이 잘 팔리고 있어요. 그 때문에, 기존의 힌지 서플라이어 khbatech에의 서플라이어로서 Esconec의 추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 소식을 듣고 하루 끝에 저는 차트는 맨 밑에 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봐야 합니다.
애플은 애플의 차를 만드는 데 실패했다고 합니다. 기아에게 나쁜 소식은 아니잖아요. 협력에 대한 기대가 바닥난 것 같습니다. 외국인 투자가는 오늘 그것을 팔려고 내놓았지만, 외국인 투자가는 기아에 허덕이고 있었습니다.
외국인들은 주가 하락에도 불구하고 삼성전자를 계속 사들이고 있습니다. 그건 외국인을 위한 개미운동인가요? 당신은 요즘 생활이 어렵군요. 미타 통신은 공장이 건설될 예정인 텍사스 지역에서 세금 환급에 동의했다고 합니다. 삼성의 결정만 남았습니다이렇게 결정되면 파운드리 관련주는 3라운드보다 강해질 것입니다.
'증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질랜드의 금리인상과 그로 인한 증시 조정 (0) | 2021.10.18 |
---|---|
ECB 금융정책회의 결과에 따른 국내 증시 전망 (0) | 2021.09.15 |
꺾이고 있는 경제지표와 선물옵션 만기일에 따른 증시 전망 (0) | 2021.09.15 |
카카오 악재로 인한 국내 증시 하락 및 섹터별 증시 리뷰 (0) | 2021.09.13 |
골드만삭스의 미국 성장 전망 하향 조정과 그에 따른 증시 변동 (0) | 2021.09.13 |